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셜 미디어 마케팅: 귀사의 성공이 우리의 최우선 과제임

카테고리 없음

by 새벽씨밀레 2020. 7. 20. 12:27

본문


소셜 미디어 마케팅: 귀사의 성공이 우리의 최우선 과제임



좋은 수입을 창출하는 웹사이트를 만들 계획이라면 소셜 미디어에 대해 배울 필요가 있다.


오늘날, 이것은 여러분의 사업을 홍보하고 많은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엄청난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매우 강력한 마케팅 도구다.




소셜 미디어 계획에 트위터를 포함했다면 트윗이 가치 있고, 관련성이 있으며, 콘텐츠가 다양한지 확인하십시오.


비즈니스와 관련된 팁과 제안 사항이 포함된 트윗을 보내십시오.


물론, 당신의 트윗들 중 일부는 당신의 사업을 홍보하는데 있어서 더 대담해질 것이다.


만약 당신이 유익한 트윗을 섞는다면 당신은 잠재적인 고객들을 덜 도망갈 것이다.




블로그가 있는 경우 모든 블로그 게시물 상단에 있는 "Retweet" 버튼을 사용하십시오.


이를 통해 방문객들은 자신의 트위터 팔로워들과 쉽게 게시물을 공유할 수 있게 된다.


이 기술은 당신의 마케팅 메시지의 잠재력을 크게 확장시킨다.




소셜 미디어를 마케팅 전략의 일부로 사용하는 경우, 사람들이 코멘트를 하거나 질문을 할 때 반드시 답변하십시오.


최소한 하루에 한 번 이상 코멘트 및 질문을 확인하십시오.


놓치기 쉬우니 경계해야 한다.




소셜 네트워킹 웹 사이트에서 다음을 개발할 때는 제품의 하드 판매를 피하십시오.


몇 가지 흥미로운 이야기, 제품 리뷰 또는 관련된 외부 링크에 혼합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팔로워에게 질문을 하고 경품을 보관하고 대화형 콘텐츠를 게시하십시오.


팔로워를 끌어들이십시오.


세일즈 피치를 반복적으로 사용하지 말고 제품에 연결하십시오.


사람들은 당신의 브랜드와 동일시할 수 있어야 하며, 그것을 그들의 일상 생활의 일부로 간주할 수 있어야 한다.




선택한 소셜 네트워크에서 다음 기능을 활성화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매일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접속하기 때문에, 그들이 당신을 팔로우하도록 허용하면 그들이 로그인할 때 당신의 사업이 그들의 피드에 떠오를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성공하려면 코멘트에 적시에 전문적으로 대응해야 한다.


평론도 마찬가지다.


이것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당신을 만들거나 망가뜨릴 수 있다.


부정적인 의견이나 검토가 있을 때는 반드시 답변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부정적인 게시물이 그들만의 삶을 떠맡게 될 것이다.


반면에, 그들에게 빠르고 적절하게 반응하는 것은 전반적인 순 긍정적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Tweepi 및 Twelow와 같은 사용 가능한 Twitter 도구를 활용하십시오.


이러한 도구를 사용하면 주요 대상 사용자와 일치하는 사용자를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자주 연결할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그들이 곧 당신을 따라오기 시작하기를 바라면서 당신이 따라가야 할 사람들의 목록을 만들 수 있다.




비록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이 의사소통 지형을 변화시켰지만, 프로페셔널을 유지하는 것은 여전히 훌륭한 행동 습관이다.


비록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 상에서 다른 형태의 통신을 사용할 때보다 더 개인적인 것이 될 수 있지만, 당신은 또한 당신의 의사소통을 전문적으로 유지할 필요가 있다.


손님들에게 너무 수다스럽거나 친절하게 대하지 마라.


잠재 고객과 다투는 것을 피하고, 스팸이나 욕설을 퍼붓는 댓글이나 게시물을 비건설적인 방법으로 삭제하십시오.


친구들과 교류할 때는 자신의 이름으로 별도의 프로필을 만들어야 한다.




당신의 사업 사이트에 어떤 내용이 게시되기 전에, 그것은 당신이나 그 문제에 관한 명확한 권한을 가진 다른 사람에 의해 승인되어야 한다.


소셜 미디어의 바이러스성 특성 때문에 당황스러운 실수는 매우 빨리 퍼질 수 있다.


이것이 당신의 사업에 많은 홍보를 불러일으킬 수 있지만, 종종 당신이 추구하는 홍보는 아니다.




초기에는 교통량이 적지만 곧 홍보가 효과를 발휘하면 인터넷 각계각층의 소비자를 얻게 된다.


만약 당신이 이것을 올바르게 하고 적절한 종류의 제품을 판매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계속해서 돌아올 것이고 또한 그들의 친구들에게 말할 것이다.